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장나라, 이상윤 차 안 ‘블랙박스 판도라’

기사입력 [2019-12-01 16:31]

장나라가 직감적 촉을 발동, 이상윤 차 안 블랙박스 판도라를 오픈한다.

 

04.jpg

 

장나라는 SBS 월화드라마 ‘VIP’에서 익명의 문자 수신 이후 망가져 버린 삶에 자신을 몇 번이고 붙잡아 일으켜 세우며, 묵묵부답인 박성준에게 의지의 직진 본능을 발휘하는 나정선 역을 맡았다. 더욱이 박성준(이상윤)의 지난 과오에 대한 진실한 용서를 결정하기 위해 송미나(곽선영), 온유리(표예진)에게 당신이 만나는 남자문자를 역으로 발송, 극 전체를 뒤흔들었다.

 

무엇보다 지난 방송에서 나정선은 이선영(유선) 방을 몰래 촬영한 서버를 붙잡다 어깨 부상을 입은 박성준과 함께 의료진을 찾아간 후 극심한 고통에도 소리를 내지 않는 박성준에게 복합적 의미를 담아 말을 하라고 일침했던 상황. 이에 다 이야기하겠다던 박성준이 온유리(표예진)에게 향한 지도 모른 채 카페에서 하염없이 기다리는 모습으로 긴장감을 불러일으켰다.

 

01.jpg

 

02.jpg

 

03.jpg

 

이와 관련 장나라가 차 안에서 충격적인 영상을 마주하고 있는 장면이 공개됐다. 극중 나정선이 박성준 차량 블랙박스를 재생시키고 있는 장면. 나정선은 문득 발발한 촉에 회사주차장으로 달려가 박성준 차의 블랙박스를 살펴보다, 시작과 동시에 놀라 초특급 동공지진을 일으킨다. 그리고 얼굴이 새하얗게 질린 상태에서도 영상에서 눈을 떼지 못하던 나정선은 끝내 분노의 눈물을 글썽인다. 나정선이 박성준의 24시간 동태가 담겨있는 블랙박스에서 어떤 영상과 마주한 것일지 장면에 대한 호기심을 부추기고 있다.

     

또한 한순간 폭발하지 않고 점층적으로 차오르는 감정을 선보이기 위해 감정의 단계를 점차적으로 높이는 능수능란한 열연을 펼쳤다. 장나라의 섬세한 감정 열연이 빛을 발하면서 캐릭터의 명장면이 탄생했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VIP’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SBS)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블랙..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