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브아걸의 판타스틱한 화보

기사입력 [2019-11-21 10:27]

브라운 아이드 걸스(이하 브아걸)가 참여한 화보가 공개됐다.

 

엘르_브아걸1.jpg

 

멤버 탈퇴나 해체 없이 14년의 시간을 이어오면서 최장수 현역 걸그룹으로 인정 받고 있는 브아걸. 4년 만에 새 앨범 를 선보이며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제아, 나르샤, 미료, 가인은 엘르와 함께 한 이번 화보에서 자신만의 내공과 카리스마를 유감없이 발휘했다.시크하고 모던한 스타일링, 당당한 포즈와 강렬한 눈빛으로 힘 있고 매력적인 포트레이트를 완성한 것.

 

엘르_브아걸5.jpg

 

엘르_브아걸3.jpg

 

엘르_브아걸4.jpg

 

엘르_브아걸2.jpg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전무후무한 우먼 그룹으로 빛나는 역사를 써내려 가고 있는 브아걸의 솔직하고 한 생각을 엿볼 수 있었다. 리더 제아는 컴백 이후 숨가쁜 근황을 전하며 “4년 만의 컴백이라,

 

아무래도 낯설기도 하고 기쁘기도 하다. 얼마 전 팬 사인회를 열었는데, 팬들의 변화도 어마어마 하더라. 10대 팬들이 이제 직장인이 돼서 돈 쓸 수 있다며 맘껏 활동 해달라고 얘기하는데, 만감이 교차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나르샤는 지난 활동을 돌아보며 다들 무탈하게 14년이란 시간을 버텨줬고, 지금 이렇게 앨범을 내고 활동하는 자체가 자부심을 느낄 만한 상황이라고 생각한다.

     

브아걸의 더 많은 사진과 인터뷰는 엘르 12월호와 홈페이지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엘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