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레버리지:사기조작단’ 리더 이동건, 체포!

기사입력 [2019-10-18 12:17]

본격 정의구현 사기극 레버리지:사기조작단의 리더 이동건이 체포된다.

 

이동건 (3).jpg

 

레버리지:사기조작단은 대한민국 최고의 엘리트 보험 조사관에서 최고의 사기 전략가로 다시 태어난 태준(이동건 분)이 법망 위에서 노는 진짜 나쁜 놈들을 잡기 위해 각 분야 최고의 선수들과 뭉쳐, 눈에는 눈, 이에는 이, 사기에는 사기로 갚아주는 본격 정의구현 케이퍼 드라마다. 미국 TNT 채널에서 5시즌 동안 방영돼 폭발적인 사랑을 받은 동명 원작 미드 ‘LEVERAGE’의 리메이크작으로 첫 방송부터 풍성한 볼거리를 안방극장에 선사해 화제를 모았다.

 

이동건 (1).jpg

 

지난 2화 엔딩에서 레버리지팀은 레전드 호흡을 보여주며 첫 사기 작전을 짜릿하게 성공해 소마(정기섭 분)가 훔쳐간 신약 데이터와 아사나를 손에 넣었다. 하지만 그 사이 상태가 악화된 태준의 아들 선규가 사망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특히 경찰에서 붙들린 채 선규를 부르며 처절하게 오열하는 태준의 모습이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그런 가운데, 경찰에 체포된 이동건(이태준 역)의 모습이 공개돼 앞으로의 전개를 궁금케 하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 이동건은 수갑을 차고 경찰에 연행 중이다. 순순히 경찰을 따르는 이동건의 모습이 모든 것을 체념한 듯하다. 또한 이동건을 연행해가는 형사가 김광식(박기호 역)이라는 점이 눈길을 끈다. 그는 극중 이동건에게 친형 같은 존재로, 이동건을 체포하는 그의 표정에서도 씁쓸함을 숨길 수 없다.

 

이동건 (2).jpg

 

또한 푸른색의 수감복을 입고 취조실에 앉아 있는 이동건의 모습이 공개됐다. 특히 맞은 편에 이동건을 함정에 빠트렸던 정기섭(소마 역)이 앉아있어 긴장감을 높인다. 두 사람은 서로의 눈을 노려보며 신경전을 펼치고 있다. 이어 이동건은 정기섭의 멱살을 잡고 분노를 터트려 눈길을 끈다. 정기섭의 함정으로 인해 모든 것을 잃은 이동건의 처절한 분노가 전해진다.

 

한편, 사기극 레버리지는 매주 일요일 밤 930분부터 TV CHOSUN에서 2회 연속 방송된다(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레버리지:사기조작단’)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블랙..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