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우아한 가(家)`, 고마움 담뿍 담아낸 종영 소감 공개!

기사입력 [2019-10-17 15:33]

대망의 D-DAY! ‘우아한 가()’의 마지막 장이 펼쳐진다!

 

17최종회 방송을 앞두고 우아한 가()’ 임수향-이장우-배종옥-이규한-김진우-공현주가 감사를 담뿍 담아낸 종영 소감을 전했다.

 

1.jpg

 

MBN-드라맥스 수목드라마 우아한 가()’는 지난 15회 시청률이 MBN 8.0%(닐슨코리아 유료방송가구 전국 기준), 드라맥스 0.9%(닐슨코리아 유료방송가구 전국 기준)8.9%에 도달하며 4주 연속 수요일 밤 지상파-종편 종합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더욱이 MBN 개국 이래 드라마-비드라마 부문을 합쳐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돈 보다 사람이 우선인 허윤도 역을 맡아 따뜻하고 부드러운 아우라로 인간열연을 완성한 이장우는 좋은 비행기를 타고 무사히 착륙까지 마치니 한바탕 즐거운 여행을 한 기분이라며 오래 기억될 작품인 것 같다.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열렬히 사랑해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는 소회를 털어놨다.

 

2.jpg

 

대한민국을 쥐고 흔드는 MC그룹 킹메이커 한제국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심박 수를 높인 명불허전배종옥은 드라마는 늘 시작과 끝이 있지만, 이 드라마는 특히 애정이 많았던 작품이라며 모두가 200%의 역량을 발휘한 끝에 멋진 작품이 탄생됐다. 무엇보다 많은 사랑을 주신 시청자 분들께 감사드린다는 감회를 밝혔다.

 

열등감에 시달리던 MC가문 장남 모완수 역을 맡아 고도의 심리 농축 열연을 펼친 이규한은 울분을 웃음으로 감추려는 캐릭터를 어떻게 풀어내면 좋을지 고민이 많았다하지만 멋진 대본, 최고의 연출, 동료들, 무엇보다 시청자분들의 기운을 받아 끝을 낼 수 있었다. 많은 사랑 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는 기쁨을 표현했다.

 

6.jpg

 

트랜스젠더 재벌 차남이라는 쉽지 않은 모완준 역을 미묘하고 섬세한 극세사 연기로 완성한 김진우는 이 인물이 품은 사랑과 아픔에 집중했고, 매일을 전쟁처럼 살았던 한 인간을 그려내고 싶었다함께해주신 스태프분들, 동료들, 작가님, 그리고 제가 연구한 모완준을 구현하게 도와주신 감독님께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7.jpg

 

피 말리는 재벌가에서 살아가야 했던 MC가문 며느리 백수진 역을 맡아 고고함 속에 어린 슬픔을 찰나의 눈빛으로 드리웠던 공현주는 감독님의 리더십, 작가님의 독특한 소재, 몰입도 넘치는 전개력이 더해진 순간 이 드라마는 못 보던 드라마가 될 것이라 확신했다사랑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는 끝인사를 맺었다

 

8.jpg

    

한편 우아한 가()’ 마지막 회는 120분 편성으로 1711시에 방송된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삼화네트웍스)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블랙..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