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의 주인공 김고은-정해인

기사입력 [2019-08-19 11:09]

오는 28,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의 개봉을 앞둔 두 주인공, 배우 김고은과 정해인의 사랑스러운 화보를 공개했다.


정해인 김고은 4.jpg

 

공개된 화보 속 두 사람은 서로를 마주보며 활짝 웃으며 영화의 분위기가 고스란히 느껴지는 다정한 모습을 보여 주었습니다.

 

정해인 김고은 2 - 복사본.jpg

 

정해인 김고은 3 - 복사본.jpg

 

이어진 인터뷰에서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의 시나리오를 받았을 때의 첫 느낌을 묻자 배우 정해인은 여주인공인 미수 역할을 김고은이 하게 될 걸 알았기 때문에 이입에 도움이 되었다고 털어 놓으며, 전체적인 느낌이 따듯했고 무엇보다 서로의 상처를 보듬어 주는 두 주인공의 모습을 보며 위로가 느껴졌다고 회상하였습니다. 배우 김고은 역시 시나리오를 통해 만난 미수가 굉장히 현실적인 인물이라 공감할 만한 감정선을 지니고 있어 좋았다고 답했다.

 

정해인 김고은 1.jpg

 

또한 1994년부터 2000년대 초반까지가 배경인 유열의 음악앨범에 등장하는 여러 아날로그 아이템에 대한 이야기도 나눴다.

 

영원히 사라지지 않고 존재하길 바라는 아날로그 아이템에 대해 두 배우는 모두 필름 카메라라고 답했다. 배우 김고은은 필름 카메라는 필름 한 장 한 장 마음을 담아 찍게 된다.’고 말했고 배우 정해인은 영화 속에도 필름 카메라가 등장하는데 기다림과 애틋한 마음이 담겨 있는 것 같다.’고 답했다.

 

cover.jpg

 

배우 김고은과 정해인의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마리끌레르‘ 9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마리끌레르)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블랙..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