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60일, 지정생존자` 이준혁, 빈틈없는 미모의 엉뚱한 남자

기사입력 [2019-07-22 10:31]

'60, 지정생존자' 배우 이준혁의 화보가 공개됐다.

 

이준혁 1.jpg

 

최근 시즌3까지 방영 돼 완결된 미국드라마 지정생존자가 원작인 이 드라마는 갑작스럽게 폭탄 테러로 대통령을 잃은 한국에서 환경부 장관 박무진(지진희)60일간 권한 대행으로 지정되면서 테러의 배후를 찾아내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준혁은 이 드라마에서 타고난 군인이자 리더로, 완벽에 가까운 인물 오영석 역을 맡았다.

 

이준혁 2.jpg

 

이에 대해 '이 인물에 대해 감독님과 많은 이야기를 나눴는데 현실보다는 애니메이션이나 판타지 속에 등장할 만한 사람이라 여기고 접근했어요. 그렇기 때문에 나이나 결혼 유무 등과 같은 현실 정보가 별로 중요하지 않고, 또 필요하지 않은 사람이라 더 묘했죠'라고 말했다.

 

이준혁 3.jpg

 

배우로 데뷔한지 13년이 된 이준혁은 인기만을 추구하기보다는 차곡차곡 필모그래피를 쌓는 배우라는 평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꿈이 중요하다고 하는데, 그 기준을 성공으로 두고 싶지 않아요. 그리고 성공의 기준도 저마다 다른 것 같고요. 다만 좋은 사람과 좋은 대화를 나누며 보내는 시간은 정말 기쁘고 행복한 일인 것 같아요라며 소신을 밝혔다.

 

한편 이준혁의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8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이준혁이 열연 중인 tvN '60일, 지정생존자'는 월, 화 오후 9시30분 을 방송된다.  (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코스모폴리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