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애런 `여름엔 퍼즐이죠!`

기사입력 [2019-07-11 15:04]

애런 `여름엔 퍼즐이죠!`

가수 애런이 11일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데뷔 앨범 ‘퍼즐 나인 피스(PUZZLE 9 PIECES)’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열정적인 무대를 펼치고 있다.

애런은 일렉트로닉 뮤직 신에서 가장 주목받는 신인 아티스트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특히 K팝 프로듀서로서 러블리즈(Lovelyz), 프로미스나인(fromis_9) 등 앨범에 참여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지난 2018년에는 숨은 실력파 뮤지션을 발견하고 그들의 음악을 들려주는 네이버 브이라이브에서 진행 된 프로그램 `히든트랙 넘버브이`(Hidden Track No.V)에 출연해 트와이스(TWICE)의 모모, 사나가 소개한 아티스트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애런의 데뷔 앨범 `퍼즐 나인 피스` 는 애런의 꿈이 담긴 9개의 퍼즐 조각이 모여 하나의 퍼즐로 완성되었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마음 속 깊이 담아두었던 ‘데뷔’라는 꿈을 펼쳐보자는 의지를 중의적으로 표현했다. 총 9곡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은 전 세계적인 트렌드를 이끌며 가장 사랑받고 있는 음악 장르 일렉트로팝, 신스팝 사운드가 집대성된 앨범으로 트랙별 색다른 감성을 자극하며 애런의 다채로운 음악색을 선보인다.

타이틀곡 `퍼즐`은 애런 특유의 밝고 청량한 에너지와 감각이 돋보이는 곡으로 깊은 바다를 연상케 하는 인트로와 리듬감 넘치는 베이스라인이 더해져 경쾌하고 화려함을 더한다. (김진환 기자/news@isports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