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변신` 성동일-배성우, 극강의 공포스릴러 8월 개봉

기사입력 [2019-07-09 12:22]

2019년 8월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운 악마를 다룬 공포영화가 성동일, 배성우 주연의 영화 '변신'이 오는 8월말 개봉한다. 

 

02.jpg

 

영화 <변신>은 사람의 모습으로 변신하는 악마가 가족 안에 숨어들며 벌어지는 기이하고 섬뜩한 사건을 그린 공포스릴러. <변신>은 악마가 사람의 모습으로 변신해, 사람들 간의 관계를 교란하는 과정을 공포스럽게 그려내는 첫 영화가 될 것이다.

 

01.jpg

 

03.jpg

 

공개된 스틸에서는 수많은 필모그래피 사상 처음 보는 배성우-성동일의 표정이 담겼다. 배성우가 맡은 중수 역할은 기이하고 섬뜩한 일에 시달리는 형 강구 가족의 소식을 듣고 이들을 방문하는 구마사제. 그는 드라마 [라이브]의 형사 오양촌’, 영화 <안시성>의 고구려 장수 추수지가 기억나지 않을 정도로 완벽한 변신을 시도했다. 성동일이 맡은 강구 역할은 이사 온 이후부터 신경을 거슬리게 하는 옆집 남자부터 집에서도 기이한 일들이 연속으로 일어나자 가족을 지키기 위해 본능에 눈을 뜨게 되는 인물. 성동일은 데뷔 이후 처음으로 공포 영화에 출연하게 되어 섬뜩한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배성우-성동일의 스틸과 더불어 으스스한 분위기의 어떤 집 앞에 서 있는 중수의 뒷모습이 포착되어 호기심을 더한다.

 

무엇보다 <변신>의 가장 매력적인 점은 기존 알려진 공포영화들이 악마에 빙의되거나 악령, 또는 혼령이 깜짝 놀라게 등장하는 식이었다면 악마가 스스로 사람의 모습으로 변신한다는 전제로 시작한 영화라는 점이다. <변신>은 가족으로 변한 악마가 가족을 교란시켜 가는 과정을 통해 지금껏 느껴본 적 없는 공포의 세계를 안내할 예정이다. 

 

극강 공포스릴러 영화 변신8월 개봉한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블랙..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