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송새벽-유선의 `진범`, 7월 10일 개봉 확정

기사입력 [2019-06-13 13:35]

추적 스릴러 ‘진범’이 오는 7월 10일 개봉을 확정하며, 송새벽과 유선의 조합으로 숨막히는 스릴이 감도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main_poster.jpg

 

영화 진범은 피해자의 남편 ‘영훈’(송새벽)과 용의자의 아내 ‘다연’(유선)이 마지막 공판을 앞두고 서로를 향한 의심을 숨긴 채 함께 그날 밤의 진실을 찾기 위한 공조를 그린 추적 스릴러.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먼저 90도로 기울어진 피해자의 남편 ‘영훈’과 용의자의 아내 ‘다연’의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위아래로 엇갈린 채 속내를 알 수 없는 표정으로 서로를 응시하고 있는 두 사람은 하나의 진실을 두고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진 아이러니한 공조의 시작을 알리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아내가 왜 죽음에 이르게 되었는지 밝히려는 ‘영훈’과 남편의 무죄를 입증하는 것이 우선인 ‘다연’이 펼칠 팽팽한 갈등이 어떻게 그려질지 궁금증을 더하는 것. 여기에 이들의 뒤로 펼쳐진 살인 사건 현장은 그날 밤의 참혹했던 상황을 예상케 하며, ‘그날 밤 진실을 찾기 위한 위험한 공조’를 벌이게 된 인물들의 아슬아슬한 관계와 충격적인 사건의 진실을 암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20190611121022767.jpg

 

한편, 진범은 오늘 13일 오후 예매 오픈 예정인 제23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국제경쟁 부문 ‘부천 초이스: 장편’ 섹션 내 유일한 한국 작품으로 공식 선정되어 올여름 최고의 기대작으로 자리잡고 있다. 영화 <진범>은 6월 29일(토) 오후 9시, 7월 1일(월) 오후 2시 CGV부천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서로를 향한 의심을 숨긴 송새벽과 유선의 위험한 공조를 담은 메인 포스터를 공개한 <진범>은 7월 10일 개봉한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블랙..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