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단, 하나의 사랑` 신혜선-김명수 `깜짝 웨딩 포착`

기사입력 [2019-06-13 11:23]

`단, 하나의 사랑` 신혜선-김명수 `깜짝 웨딩 포착`

`단, 하나의 사랑` 신혜선 김명수는 사랑의 꽃길을 걸을 수 있을까.

KBS 2TV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에서 이연서(신혜선 분)과 천사 단(김명수 분)은 닿을 듯 말 듯 애타는 로맨스로 시청자들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들고 있다. 가슴 두근거리게 설레고, 또 눈물 나게 슬프고 아름다운 이들의 로맨스는 신혜선, 김명수의 환상 케미와 어우러져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사진 속에서 활짝 웃고 있는 이연서와 단은 눈부신 케미를 자랑한다. 하얀색 원피스를 입고 꽃 화관을 쓴 이연서, 그리고 나비 넥타이에 멋진 턱시도를 입은 단의 모습은 세상에서 가장 예쁘고 행복한 커플의 모습이다. 다정하게 눈을 맞추고, 서로의 코 끝을 맞댄 이연서와 단의 포즈는 달콤한 사랑의 감정을 드러내며 훈훈함을 자아낸다.

회를 거듭할수록 단연(단+연서) 커플의 로맨스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와 호응 역시 쏟아지고 있는 상황. ‘단, 하나의 사랑’ 제작진은 “연서와 단이 각자의 방식으로 자신의 마음을 확인하기 위해 나아간다. 연서와 단이 어떤 만남을 이어갈지, 13일 방송될 단연 커플의 이야기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KBS 2TV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 15, 16회는 오늘(13일) 밤 10시 KBS 2TV에서 방송된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KBS 2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