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지현우, 박한별 살릴 수 있을까?

기사입력 [2019-04-24 11:43]

MBC 주말특별기획 슬플 때 사랑한다가 종영까지 단 한주만을 남겨둔 가운데, 결말을 향한 궁금증을 증폭시키는 스틸 컷이 전격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슬플 때 사랑한다_[사진제공=DK E&M, 헬로콘텐츠]_3.jpg

 

24일 공개된 슬플 때 사랑한다스틸 컷에는 온몸에 피범벅이 된 채 망연자실한 표정으로 병원복도에 무릎을 꿇고 있는 서정원(지현우 분)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 한쪽 어깨에 피를 흘리며 병원에 실려 온 윤마리(박한별 분)를 걱정스러운 눈빛으로 지혈하는 한편, 의사에게 무언가를 간곡히 부탁하는 장면과 매서운 시선으로 수술에 한창인 정원의 모습이 차례로 이어지며 긴박한 분위기를 짐작케 한다.

 

슬플 때 사랑한다_[사진제공=DK E&M, 헬로콘텐츠]_2.jpg

 

슬플 때 사랑한다_[사진제공=DK E&M, 헬로콘텐츠]_4.jpg

 

슬플 때 사랑한다_[사진제공=DK E&M, 헬로콘텐츠]_5.jpg

 

앞서, 정원 교통사고로 사경을 헤매던 아내 우하경(박한별 분)을 살리지 못했다는 죄책감으로 인해 고통 속에 살아왔던 상황. 하경의 사고가 자신의 절친 하성호(고주원 분)와의 불륜에 의한 것이란 사실을 알고 있었음에도 아내를 향한 사랑의 감정을 끝내 놓지 못했던 그였기에 마리의 아픔은 더욱 진하게 다가왔을 터.

 

마리를 위해 매스를 잡은 정원이 그녀를 살려내고 해피엔딩을 맞이할 수 있을지 슬플 때 사랑한다마지막 회를 향한 초미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슬플 때 사랑한다1999년 일본 TBS에서 방영된 노지마 신지 작가의 아름다운 사람을 정식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사랑은 흔하나 진짜 사랑은 힘든 시대에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남녀의 격정 멜로드라마로 매주 토요일 오후 95분 방송된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DK 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