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뉴키드 지한솔, “데뷔곡 음악방송 1위 꿈꾼다”

기사입력 [2019-02-15 15:26]

뉴키드 지한솔이 올해 목표로 음악방송 1위를 꿈꾼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나인스타즈_뉴키드1 지한솔 .jpg

  나인스타즈_뉴키드 지한솔

뉴키드 지한솔, 진권, 윤민, 우철, , 최지안은 최근 대만과 한국에 동시에 발간되는 한류 매거진 나인스타즈표지를 장식, 청량한 소년미와 댄디한 매력을 발산했다.

  

뉴키드 나인스타즈.jpg

  

화보를 통해 훈훈함을 뽐낸 뉴키드 멤버 지한솔은 나인스타즈와의 인터뷰에서 어릴 때 동방신기선배님을 보며 가수의 꿈을 키웠다올해 제일 이루고 싶은 목표로 음악방송 1위를 꿈꾼다고 털어놨다. 

  

화보 관계자는 데뷔 전부터 프리 데뷔 마케팅으로 팬들을 만나며 실력을 쌓아온 뉴키드는 다양한 콘텐츠로 대중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특히 팀의 구성 멤버 대다수가 10대 고등학생인 뉴키드(지한솔, 진권, 윤민, 우철, , 최지안)2019년 데뷔가 가장 기대되는 보이그룹 중 한팀이 분명하다며 표지 모델로 낙점한 이유를 밝혔다.

  

나인스타즈_뉴키드2 휘.jpg

나인스타즈_뉴키드 휘

 

나인스타즈_뉴키드3진권.jpg

나인스타즈_뉴키드 진권

 

나인스타즈_뉴키드4 최지안.jpg

나인스타즈_뉴키드 최지안

 

나인스타즈_뉴키드5우철.jpg

나인스타즈_뉴키드 우철

 

나인스타즈_뉴키드6윤민.jpg

  나인스타즈_뉴키드 윤민

데뷔 전 프리뷰 앨범을 통해 청량하고 소년미 넘치는 만화 속 주인공 같은 분위기와 탄탄한 실력으로 국내에서는 물론 해외에서도 주목 받으며 팬층을 넓혀 가고 있다.

  

한편 뉴키드의 독보적인 매력이 담긴 화보와 멤버들의 솔직 담백한 인터뷰는 한류매거진 나인스타즈 2월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제이플로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