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채수빈 `사택 입주 현장 포착!`

기사입력 [2018-10-20 14:41]

사본 -!DSC06150.jpg

사본 -!DSC06192.jpg

 

'여우우각시별에서 열연 중인 채수빈의 멘붕 폭격사택 이사 현장이 포착됐다.

 

채수빈은 SBS 월화드라마 여우각시별’(극본 강은경 /연출 신우철 /제작 삼화네트웍스&김종학프로덕션)에서 열정 넘치는 공항 1년차 사원 한여름 역을 맡아, 신입 사수 이수연(이제훈)을 만난 후 실수를 딛고 성장하는 모습으로 사랑받고 있다.

 

사택으로의 이사 일정이 꼬인 한여름이 자신의 캐리어를 텐스베리어 창고에 몰래 숨겨놓은 탓에 폭발물 처리반이 출동하는 등 일대 소동이 벌어졌던 상태. 결국 모든 상황을 자백한 한여름이 캐리어와 함께 터덜터덜 걸어 나오는 모습이 짠내를 유발한 가운데, 이수연의 파격적인 집 초대엔딩이 이어져 설렘 지수를 높였다.

 

채수빈은 무거운 캐리어와 배낭을 잔뜩 들고 집 안에 힘겹게 발을 들이는 현실감 가득한 연기를 선보였던 터. 이내 당황한 채 갈 곳 잃은 눈빛과 표정을 섬세하게 표현, 장면의 생생함을 더했다. 더욱이 모태 길치다운 한여름의 캐릭터에 맞춰, 양 손에 짐을 한가득 쥔 채 자신의 방을 찾기 위해 우왕좌왕하는 모습을 천연덕스럽게 소화, 절로 스태프들의 웃음을 유발했다.

 

한편여우각시별’ 13, 14회는 오는 22일오후 10시 방송된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삼화네트웍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