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사생결단 로맨스’ 지현우-이시영, 의문의 경찰서행!

기사입력 [2018-09-17 12:54]

'사생결단 로맨스' 지현우-이시영이 경찰서에서 포착됐다. 심각한 표정의 지현우와 고개를 푹 숙인 이시영이 나란히 앉아 조사를 받고 있어 두 사람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사생결단 로맨스_지현우 이시영 의문의 경찰서행 (1).jpg

  

MBC 월화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극본 김남희, 허승민 / 연출 이창한)측은 17일 한승주(지현우 분)와 주인아(이시영 분)가 경찰서에서 조사를 받는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사생결단 로맨스_지현우 이시영 의문의 경찰서행 (2).jpg

사생결단 로맨스_지현우 이시영 의문의 경찰서행 (3).jpg

사생결단 로맨스_지현우 이시영 의문의 경찰서행 (4).jpg

  

‘사생결단 로맨스는 호르몬에 미친호르몬 집착녀’ 내분비내과 의사 주인아가 호르몬에 다친미스터리 승부욕의 화신신경외과 의사 한승주를 연구대상으로 찜 하면서 벌어지는 호르몬 집중 탐구 로맨스 드라마다.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1’ 이창한 감독이 연출을 맡고 드라마치즈인더트랩의 김남희 작가가 극본을 맡아 유쾌하고 시원한 역대급 로맨틱 코미디를 선사하고 있다. 

  

지난주 '사생결단 로맨스' 25-28회 방송에서는 승주와 인아가 그간의 오해를 다 풀고 다시 한 번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다. 이들은 병원 사람들에게 거침없이 관계를 밝히는 등 본격적으로 알콩달콩 사랑을 키워 나가는 모습을 보여줘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했다. 그러던 중 승주와 인아가 웃음기 없는 얼굴로 경찰 조사를 받는 모습이 포착돼 관심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스틸 속 인아가 어리둥절한 표정으로 경찰서에 들어선 것에 이어 승주와 나란히 앉아 조사를 받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녀는 심란한 표정으로 고개를 숙이고 있고 승주는 그런 인아를 외면하고 있다. 

  

이어진 스틸에는 인아와 주세라(윤주희 분)이 경찰서 복도에서 팽팽한 대립을 펼치는 모습이 담겼다. 앞서 두 사람은 최한성(김흥수 분)의 죽음을 둘러싼 진실을 알고 각자 살자며 서로에게 돌아선 바 있다. 이에 인아와 세라가 어쩌다 경찰서에서 맞닥뜨리게 된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무엇보다 힘들게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만큼 달달한 모습을 보여줬던 주주커플이 왜 서로를 외면하고 있는 것인지 그리고 더 이상 엮일 일 없을 것 같았던 세라가 두 사람과 무슨 일로 같이 포착된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사생결단 로맨스측은 승주-인아-세라가 경찰서에서 삼자대면을 할 예정이다. 세 사람이 어쩌다 다시 얽히게 됐는지 그리고 이 일이 주주커플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지 꼭 본 방송으로 확인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생결단 로맨스'는 오늘(17) 월요일 밤 10시에 29-30회가 방송된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