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김비서가 왜그럴까 `박민영 & 박서준의 환상 조합 기대하세요~`

기사입력 [2018-05-30 16:17]

김비서가왜그럴까180530진02.jpg

'김비서가 왜그럴까' 많이 기대해주세요~

 

30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내 아모리스 홀에서 tvN 드라마 '김비서가 왜그럴까'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연출을 맡은 박준화 PD를 비롯해 배우 박서준, 박민영, 이태환이 참석했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조회수 5천만뷰를 기록한 동명의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작품이다. 재력, 얼굴, 수완까지 모든 것을 다 갖췄지만 자기애로 똘똘 뭉친 '나르시시스트 부회장' 이영준(박서준 분)과 그를 완벽하게 보좌해온 '비서계 레전드' 김미소(박민영 분)의 퇴사밀당로맨스다. 

 

박서준, 박민영, 이태환은 원작을 찢고 나온 듯한 비주얼로 설렘을 자극하는 라입업을 완성했으며, 세 사람의 특급 케미스트리가 벌써부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또, '이번 생은 처음이라' '식샤를 합시다' 등 히트메이커 박준화 PD가 연출을 맡아 여심을 자극하는 로맨틱 코미디가 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강기영, 황찬성, 표예진, 황보라, 강호석 등 신스틸러 군단이 유명그룹의 오피스 라이프를 맛깔나게 그려낸다. 코믹 연기 대가인 김혜옥, 김병옥도 유쾌한 에너지를 만들며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김진환 기자/news@isportskorea.com

 

 

박서준180530진04.jpg

박서준은 극 중 자기애로 똘똘 뭉친 나르시시스트 부회장 이영준으로 출연한다. 이영준은 완벽한 비서 김미소의 갑작스러운 퇴사 선언에 충격을 받고 그의 마음을 돌리기 위해 심쿵한 잔망 매력을 뿜어낸다.

지난해 KBS2 '쌈, 마이웨이'를 성공적으로 마친 후 1년 여 만에 안방극장으로 복귀하는 '믿고 보는 로코장인' 박서준의 매력이 기대되고 있다.

 

박민영180530진02.jpg

박민영은 극 중 유명그룹 부회장 이영준을 무려 9년 동안 보좌한 비서 김미소 역을 맡아 호흡을 맞춘다. '비서계 레전드'라 불리지만 업무 외적인 부분에서는 허당 매력의 건어물녀이자 모태솔로로 극과 극 반전미를 뽐낸다. 미모도 능력도 김미소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박민영이 이번 작품을 통해 보여줄 걸크러시 매력과 연기변신에 관심이 모아진다.

 

이태환180530진.jpg

이태환은 극 중 이영준의 형이자 베스트셀러 작가 이성연 역을 맡았다. 이성연은 다정함이 뚝뚝 묻어나는 말투와 여심을 꿰뚫는 감성까지 장착한 치명적 매력의 연애고수다.

로코계 라이징 스타로 주목 받고 있는 이태환이 훤칠한 키와 세심한 눈빛 연기를 통해 시청자들을 사로 잡을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박서준180530진.jpg

박서준 '나르시시즘으로 똘똘 뭉친 부회장 역을 맡았어요~'

 

박민영180530진01.jpg

박민영 '첫 로멘틱 코미디 도전 기대하세요~'

 

김비서가왜그럴까180530진06.jpg

박서준과 박민영 '믿고 보는 배우들의 만남'

 

김비서가왜그럴까180530진10.jpg

이태환과 박민영 '이상적인 비율을 뽐내며~'

 

김비서가왜그럴까180530진.jpg

6월 6일 믿고 보는 로코 '김비서가 왜그럴까' 많이 기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