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아이유 `올해의 앨범상 수상`

기사입력 [2017-12-02 20:07]

아이유 `올해의 앨범상 수상`

가수 아이유가 2일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카카오미니와 함께 하는 2017 멜론 뮤직 어워드`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날 아이유는 대상 중 하나인 `올해의 앨범상`을 수상했다. 이로써 아이유는 톱10, 송라이터상에 이어 3관왕에 올랐다.

아이유는 `상 욕심은 별로 없는 편인데, 이번 앨범을 준비하며 상을 타고 싶었다. 정말 기분이 좋다. 우선 `팔레트`라는 앨범을 들어주신 리스너분들에게 감사하다. 또 피가 섞인 가족은 아니지만 나의 연예인이자 뮤즈인 유인나에게도 고맙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어 `다른 아티스트분들의 앨범도 꼼꼼히 듣고 배웠다. 올 한해 동안 팬, 대중에게 좋은 음악을 보여드리려고 먹지도 못하고 잠도 못잔 모든 아티스트 분들에게 감히 고생하셨다고 말씀드리고 싶다. 음원의 가치보다 음악의 가치를 더 생각하는 가수, 프로듀서가 되겠다`고 밝혀 큰 박수를 받았다.

오늘 오후 7시 성대한 막을 올린 ‘카카오미니와 함께하는 2017 멜론뮤직어워드’는 서울시 구로구에 위치한 고척스카이돔에서 역대 최대 규모로 펼쳐졌다. 멜론(앱, 웹사이트) 및 MBC뮤직, MBC에브리원, MBC드라마, 다음, 카카오TV, 1theK(원더케이), JOOX, MUSIC ON! TV, MyMusic을 통해 전 세계 곳곳에 생중계 돼 글로벌 팬들과 실시간으로 호흡했다. (김진환 기자/news@isports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