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짠내 풀풀 짠내투어 많이 기대하세요~

기사입력 [2017-11-23 11:58]

짠내 풀풀 짠내투어 많이 기대하세요~

배우 여회현과 개그우먼 박나래, 가수 정준영, 개그맨 김생민(왼쪽부터)이 23일 서울 마포구 상암 스탠포드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tvN 짠내투어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짠내투어`는 정해진 예산 안에서 여행하며 `스몰 력셔리`를 함께 체험해보는 여행 예는 프로그램이다. `스몰 록셔리`는 돈이 없어도 자기 만족을 위한 작은 사치를 아끼지 않는 소비 트렌드를 나타내는 신조어로 `짠내투어`는 여행의 마지막 순간 자신을 위한 작은 사치에 투자하기 위해 경비를 절약하는 여행을 선보인다. 하지만 무조건 아끼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가성비`에 초점을 맞춰 합리적인 소비를 하며 즐기는 여행을 지향한다.

`짠내투어`는 출연자들이 한 팀이 되어 정해진 예산 안에서 해외 자유여행을 한다. 이들은 여행의 하루씩 맡아 각자의 개성을 보여주는 일정을 설계하고, 해당 일정에 다른 팀원들의 투어 가이드 역할을 하게 된다. 모든 여행이 끝난 후 투표를 통해 가장 가성비 높은 일정을 설계한 출연자가 우승을 거머쥐게 되고, 우승자는 남은 경비를 통해 본인의 작은 로망(스몰 럭셔리)을 만끽하는 행운을 가져간다. 반면 투표에서 진 나머지 팀원들은 로망실현을 하지 못한 채 `짠내`나는 여행만 하다 한국으로 돌아가게 된다.
요즘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개그맨 김생민을 비롯해 박명수, 박나래, 정준영, 여회현 등 개성 강한 출연자들이 합류하며 색다른 여행 예능을 예고한다. 오는 25일 토요일 밤 10시 20분 첫 방송. (김진환 기자/news@isports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