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섹시여신` 클라라, `운널사` 첫 카메오 출연

기사입력 [2014-07-02 15:53]

`섹시여신` 클라라, `운널사` 첫 카메오 출연

섹시 여신 클라라가 ‘운명처럼 널 사랑해’의 첫 카메오로 포문을 연다.

MBC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 측은 1회 카메오로 출연하는 클라라의 건강미 넘치는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대대손손 30대를 넘지 못해 손이 귀한 전주 이씨 9대 독자 ‘이건(장혁 분)’과 허드렛일의 달인이자 존재감無 평범녀 ‘김미영(장나라)’이 뜻하지 않은 하룻밤으로 임신을 경험하며 벌어지는 역주행 로맨스 드라마.

클라라는 이건이 대표로 있는 장인화학 샴푸의 전속 모델로 광고 촬영하는 장면에서 등장 할 예정이다. 공개된 스틸 속 클라라는 몸에 피트되는 원피스로 탄력 넘치는 바디라인을 유감없이 자랑하고 있다.

클라라의 카메오 등장 소식에 누리꾼은 “장혁, 클라라 무슨 일이길래 저런 모습? 궁금~”, “장혁 바라보는 클라라 눈빛이 예사롭지 않네~”, “첫 방송 완전 기대된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외모, 재력, 애인까지 완벽하지만, 30대에 단명하는 집안 내력 탓에 후세를 잇는 것이 사명인 이건과 로펌 계약직 서무직원인 평범녀 김미영이 뜻하지 않은 하룻밤을 보내면서 임신이라는 후 폭풍을 겪게 되는 기상천외한 로맨스. 2일 밤 10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김은규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 출처_㈜넘버쓰리픽쳐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