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도시정벌` 김현중, `하트 뿅뿅` 옆모습~

기사입력 [2012-08-07 09:58]

`도시정벌` 김현중, `하트 뿅뿅` 옆모습~

2년 만에 브라운관으로 돌아오는 김현중이 연기 열정을 불태우고 있다.

7일 오전, 김현중이 드라마 ‘도시정벌’ 촬영 중 꼼꼼하게 모니터링을 하는 모습이 담긴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현장 스태프들과 함께 자신의 연기와 동선을 꼼꼼히 체크하며 의견을 나누는 등 진지한 눈빛으로 모니터링을 하며 촬영에 임하는 김현중의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된 것.

액션 장르에 처음 도전하는 김현중은 극중 ‘백미르’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기 위해 쉬는 시간도 아껴가며 디테일한 부분까지 놓치지 않고 촬영 분량을 확인하는 꼼꼼한 모니터링 본능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고난이도 액션 촬영을 앞두고 동작 하나 하나 세심하게 체크하고 상대 배우들과 다각도로 동선을 맞춰보는 등 촬영에 열정적으로 임해 제작진과 동료 배우들에게 ‘개념배우’라는 찬사를 받고 있다는 후문이다.

김현중의 현장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현중 오빠 옆모습에 하트뿅뿅”, “현중씨의 반전매력 정말 기대만발”, “ 김현중의 연기 열정에 감동 백배 빨리 보고시포”, “아무렇게나 입어도 어쩜 저렇게 멋있지? 훈남 포스 작렬”, “역시 김현중은 진리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미소년 이미지를 과감히 벗어 던지고 남성미 철철 넘치는 와일드남으로 변신한 김현중은 이번 ‘도시정벌’에서 화려한 액션과 가슴 찡한 멜로 연기를 통해 새로운 반전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권현진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키이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