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JYP, `FAN`s Day 2012` 성황리 마무리

기사입력 [2012-08-06 15:52]

JYP, `FAN`s Day 2012` 성황리 마무리

JYP엔터테인먼트가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함께 나누기 위한 스페셜 이벤트 `FAN`s Day 2012`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올해 처음으로 실시한 이번 행사는 지난 3일부터 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플래툰 쿤스트할레에서 열렸으며, 4000여명의 팬들이 참석해 뜨거운 열기속애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는 아티스트 의상전시, 앨범 및 MD 전시, 아티스트 앨범 및 일반사진 전시 , 뮤직비디오 및 메이킹 필름 전시, 무료 캐리커쳐 및 헤나, 팥빙수 타임, 아티스트 의상체험, 이벤트 타임 등 상시 프로그램을 통해 팬들이 직접 보고, 듣고,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됐다.

JYP 소속 아티스트들도 직접 팬들과 만나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예은, 혜림, 수지, 페이, 찬성은 팬들에게 직접 커피 및 과자를 직접나눠주고, 우영과 준수는 직접 DJ 부스에서 팬들의 추천곡을 들려줬으며, 택연,유빈, 페이, 수지, 준호는 팬들의 얼굴과 팔에 헤나 및 그림을 그려주기도 했다.

이어 소희, JOO, JB, Jr는 팬들이 입장할때 티켓 혹은 기념팔찌를 나눠줬으며, 선예와 산이는 팬들을 위해 직접 공연을 펼치기도 했다.

JYP엔터테인먼트측은 ``소속 아티스트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 일반적인 공연이나 팬미팅이 아닌 색 다른 공간에서 팬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져 매우 행복해했다``며 ``앞으로도 JYP엔터테인먼트를 사랑해 주시는 팬여러분과 함께 호흡하고, 더욱 가까워 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4일에는 올림픽 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JYP NATION 콘서트가 1만 관객의 함성 속에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콘서트에는 박진영, 원더걸스, 2PM, 2AM, miss A, JOO, San E, JJ Project등 JYP전 소속가수들이 함께한 가운데, 3시간여 동안 관객과 하나되며 뜨거운 여름을 더욱 달궜다. (권현진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JY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