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아그대` 설리-이현우, ‘교정 산책 데이트’ 포착!

기사입력 [2012-08-01 09:45]

`아그대` 설리-이현우, ‘교정 산책 데이트’ 포착!

`아름다운 그대에게’ 설리와 이현우가 달콤미묘한 분위기의 ‘교정 산책 데이트’를 펼치며 예측불허 ‘남고 생존 로맨스’의 시작을 알렸다.

15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SBS 새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극본 이영철, 연출 전기상)에서 설리는 태준(민호)을 만나기 위해 남장까지 하고 남고에 위장전학을 감행한 대담한 ‘열혈 남장미소녀’ 재희 역을, 이현우는 재희(설리)를 향한 파죽지세 애정공세를 펼쳐낼 매력만점 축구선수 차은결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

무엇보다 설리와 이현우의 커플샷이 처음으로 공개되면서 두 사람 사이에 흐르는 심상치 않은 기류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설리와 이현우가 ‘싱그러운 아우라’를 뿜어내며 ‘교정 산책 데이트’에 나선 모습이 포착된 것. 두 사람은 티끌 없이 순수한 미소를 띠운 채 나란히 교정을 걷는 등 보는 이들의 얼굴에 절로 흐뭇한 웃음이 걸리는 다정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특히 이현우는 설리를 남자로 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남장미소녀’ 설리에게 떨리는 마음을 갖고 있는 상황. 친한 동성 친구라고 하기에는 가슴 두근거림이 자리하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아름다운 그대에게’ 속에서 그려질 ‘남고 생존 로맨스’에 대한 호기심을 한층 자극하고 있다.

그런가하면 풋풋함이 물씬 풍겨나는 설리와 이현우의 눈부신 비주얼은 보는 이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부드럽게 흘러내리는 선이 매력적인 설리의 ‘우윳빛 옆태’와 ‘우월한 8등신’ 비율을 자랑하는 이현우의 전신 샷이 눈을 뗄 수 없게 하고 있는 것.

제작사 측은 “설리와 이현우는 함께 등장하는 장면이 많아 각별한 친분을 쌓으며 자연스럽게 연기 호흡을 맞춰나가고 있다”며 “‘아름다운 그대에게’에는 비슷한 또래 연기자들이 많이 출연하는 만큼 서로 금세 친해지고 장난도 많이 치는 편이라 현장 분위기가 항상 밝고 즐거운 상황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높이뛰기 금메달리스트 강태준(민호)을 만나기 위해 금녀의 구역인 남자 체고에 위장전학 온 남장미소녀 구재희(설리)의 좌충우돌 생존기를 그린 리얼 하이스쿨 로맨스로 8월 15일 첫 방송된다. (권현진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SM C&C)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캐치더영 `모험을 노래하는 여..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