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무서운 신예 JJ프로젝트, 엠카운트다운서 첫 데뷔 무대

기사입력 [2012-05-24 11:41]

무서운 신예 JJ프로젝트, 엠카운트다운서 첫 데뷔 무대

유튜브를 휩쓴 무서운 신인 JJ프로젝트가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데뷔 무대를 가진다.

JYP사상 가장 유쾌한 프로젝트인 JJ프로젝트는 호기심을 자극하는 티저 영상으로 큰 화제를 모으며 20일 앨범 공개 후에는 뮤직비디오가 공개 불과 2일만에 100만 조회수를 돌파, 신인가수 답지 않은 기록을 세우며 과연 어떠한 무대를 보여줄지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JJ프로젝트의 타이틀곡 ‘Bounce(바운스)’의 뮤직비디오는 20일에 유튜브를 통해 공개 된 후 큰 화제를 모으며 전세계 가장 좋아하는 영상 4위, 많이 본 영상 10위, 최다댓글 7위, 최다 즐겨찾기4위 등 놀라운 성적을 거두는가 하면, 한국 유튜브에서는 가장 좋아하는 영상, 많이 본 영상, 최다 즐겨찾기, 최다 댓글 등 총 4개 부문의 차트에서 1위를 하며 그야말로 한국은 물론 전세계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바 있다.

뮤직비디오를 통해 보여준 JJ프로젝트의 펑키한 엔도르핀과 에너지는 신나는 음악과 함께 무대 위에서 더욱 빛을 발하며 네티즌에 이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는 후문이다.

첫 데뷔 무대를 앞둔 JJ프로젝트는 “드디어 첫 데뷔무대에 오르게 됐다 굉장히 설렌다”고 고조된 소감을 전하며 “저희의 음악과 데뷔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분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멋진 무대를 선보이며 모두를 유쾌하게 만드는 활동을 펼쳐 보이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JJ프로젝트는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데뷔 무대를 이어간다. (김은규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JY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