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인, `황금비율 하의실종` 섹시카리스마 뽐내

기사입력 [2012-04-26 11:12]

가인, `황금비율 하의실종` 섹시카리스마 뽐내

가요계 대표 패셔니스타이자 하의실종 패션의 원조인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가인이 완벽한 황금비율을 선보여 화제다.

스타일 채널 온스타일이 공개한 `가인의 패션왕` 타이틀 사진에서 가인은 섹시 카리스마가 물씬 풍기는 하의실종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것.

사진 속 가인은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화려한 플라워 패턴의 의상을 입고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미니 원피스 아래로 드러난 이기적인 각선미가 돋보이는 가운데, 함께 공개된 또 다른 사진에서는 파격적인 숏컷 헤어로 중성적이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선보이며 누리꾼들의 이목을 단번에 사로잡고 있다.

가인은 최근 온스타일의 `가인의 패션왕`에서 패션 홍보회사 CEO로의 변신을 선언, 떠오르는 패션 아이콘으로서의 면모를 한껏 과시할 예정이어서 이러한 변신이 더욱 눈길을 끈다.

가인의 사진을 본 누리꾼들의 반응 또한 폭발적이다. 온스타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역시 가인은 하의실종 패션의 선구자”, “가인에게는 어떤 옷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하는 ‘가인발’이 확실히 존재하는 것 같다” 등의 크나큰 호응을 쏟아내고 있다.

한편 `가인의 패셔왕`은 오는 5월 5일 오후 11시 온스타일에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김은규 기자/news2isportskorea.com 사진_CJ)
전체보기 인기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