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더 유닛`의 애플비 샌디 & 유지, 꼴찌 반란 예고!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다``

기사입력 [2017-11-24 15:05]

KakaoTalk_20171123_145433242- 애플비 샌디 & 유지.jpg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다

KBS 2TV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1차 국민투표 마감시한(123)을 앞두고 모든 출연자들의 막바지 기싸움이 한창인 가운데, 애플비의 유지 & 샌디가 대대적인 반격을 예고했다.

    

지난 18일에 알려진 중간투표 50위권에 있는 유지와 샌디는 중간투표 순위에 개의치 않고 21일 네이버 브이앱 생방송(사진)을 진행함과 동시에 팬들을 대상으로 국민투표 독려 캠페인을 펼치는 등 더 유닛’ 1차 국민투표 득표전에 본격적으로 팔을 걷어부치고 나선 것. 브이앱 생방송 도중 우쭈쭈를 라이브로 노래하고 춤까지 추어보이면서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는데, 특히 애플비로 삼행시를 지어보라는 어느 팬의 갑작스런 요청에도 당황하지 않고 밝게 웃음 지으며 - 애플비의 우쭈쭈를/ - 플레이리스트에 넣어두고/ -비가 오나 눈이 오나 즐겨주세요라는 즉흥 삼행시를 멋들어지게 읊어 팬들의 박수를 받았다.

    

이날 브이앱 방송에서 팬들은 롱헤어스타일이 비슷해서 쌍둥이 같다거나 샌디에게는 박효신 닮았다는 등의 익살스런 코멘트를 날리는 등 시종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내 오는 123일 마감하는 더 유닛‘ 1차 국민투표에서의 반전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이날 샌디는 외국에서 접속한 팬들에게 유창한 영어로 티몬에서 투표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센스를 발휘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은 이번 주 토요일(25)부터 방송시간을 밤 1045분으로 옮겨 방송된다. 티몬에서 진행되고 있는 1차 국민투표의 마감은 123일이다.

(사진_GH엔터테인먼트 이민준 기자/news@isports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