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멜론, 에이핑크 컴백 쇼케이스 실시간 독점 생중계

기사입력 [2015-07-16 13:42]

멜론, 에이핑크 컴백 쇼케이스 실시간 독점 생중계

순수 첫 사랑 아이돌’ 에이핑크가 내일 멜론을 통해 새 앨범 발매 기념 첫 무대를 공개하며 다시 한번 에이핑크만의 색채를 선보인다.

NO.1 음악사이트 멜론(MelOn)은 오는 16일(목) 오후 8시 에이핑크의 컴백 쇼케이스를 단독으로 생중계한다.

올 여름 뜨겁게 펼쳐지고 있는 가요계 걸그룹 대전에서 독보적인 청순미로 출사표를 던진 에이핑크가 두 번째 정규 앨범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기다렸던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팬들은 이번 쇼케이스를 통해 에이핑크의 상큼함이 돋보이는 타이틀곡 ‘리멤버(Remember)’를 포함, 최고의 K-POP 사단이 참여한 새 앨범 수록곡을 가장 먼저 접하게 된다. 쇼케이스에 앞서 멜론은 에이핑크의 발랄하고 톡톡 튀는 감성이 담긴 쇼케이스 티저 영상과 팬들에게 보내는 인사말 영상을 공개해 쇼케이스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에이핑크의 컴백 쇼케이스는 오는 16일(목) 오후 8시부터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진행되며 멜론 공식 사이트(http://www.melon.com)와 1theK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독점 생중계된다.

특히 멜론은 쇼케이스 직전, 무대에서는 볼 수 없는 에이핑크의 자연스러운 매력이 담긴 무대 뒤 비하인드 컷을 쇼케이스를 기다리는 팬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멜론은 씨스타, 인피니트 등 유명 아티스트의 쇼케이스를 생중계해오고 있다. 멜론 프리미엄 쇼케이스는 사전에 멜론 사용자 대상 초청 이벤트를 실시해 좋아하는 아티스트를 가까이서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아티스트에게는 각종 멜론의 콘텐츠를 활용한 효과적인 홍보 활동으로 팬-아티스트 모두에게 큰 혜택을 주고 있는 멜론만의 특화된 서비스이다. 멜론 웹사이트, 모바일앱을 이용한 활발한 소통이 실시간 가능해 어디서나 현장의 열띤 분위기를 느끼며 무대를 즐길 수 있다. (박윤하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커뮤니케이션즈코리아)